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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자격증발급관련 FAQ


  • 자격증발급관련 FAQ



  • 자격증 발송시기에 대해 알고싶습니다.

  • 자격증은 합격자 발표일로부터 2주일 이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
    지회 방문접수 : 각 접수처에서 수령

    인터넷 , 모바일 접수: 원서접수 시 등록한 주소로 우체국 발송

  • 자격증과 우수상장이 왔어요. 우수상장은 왜 주는 건가요?

  • 해당 회차 우수한 성적으로 합격하신 분(각 등급별 상위성적 5%이내)에게 상장을 발급하고 있습니다.

  • 자격증 재발급 비용에 대해 알고싶습니다.



  • ▶ 자격취득 확인서 - 2,000원 (온라인출력)
    (온라인출력은 결제일을 포함해서 7일간 출력 가능합니다.)

    ▶ 상장형 자격증 - 5,000원

    ▶ 카드형 자격증 - 10,000원

  • 자격증을 재발급 방법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.

  • 자격증 재발급 신청은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.

    1. 본회 홈페이지 -> 증명서발급 -> 자격증/취득확인서 신청 -> 조회 후 재발급 신청 (결제방법 : 신용카드, 실시간 계좌이체)

    2. 본회 홈페이지 -> 증명서발급 -> 자격증/취득확인서 신청 -> 자격증 재발급신청서 작성 후 메일(6816@hanja.net) 또는 팩스(02-386-4747) 또는 우편 발송(결제방법 : 무통장 입금)

    자격증은 신청일로 부터 10일 이내에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