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Home

    >

    자주묻는질문

    >

    접수관련 FAQ


  • 접수관련 FAQ



  • 온라인 접수 시 사진이 올라가지 않는 이유는 무엇인가요?

  • 사진 파일의 형식 및 용량이 아래의 정보와 동일 해야 합니다.

    파일 형식 : JPG
    최대 용량 : 300kB 이하

  • 접수 시 인적사항을 잘못 기재한 경우 수정이 가능한가요?

  • 본회 홈페이지 -> 자료실 -> 응시원서정보수정신청서 작성 후 메일(6816@hanja.net) 또는 팩스(02-386-4747)로 보내주시면 수정 가능합니다.

  • 접수 완료 후 수험표 관리 및 출력에서 수험표가 보이지 않습니다.

  • 로그아웃 후 [수험표 관리 및 출력]에서 응시자 로그인을 하시면 수험표가 보입니다. 그래도 보이지 않을 경우는 02-386-4848로 문의전화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환불 신청 방법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.

  • 본회 홈페이지 -> 자료실 -> 환불규정 및 신청서 작성 후 메일(key02@hanja.net ) 또는 팩스(02-386-4747)로 신청서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기간에 따라 환불액의 차이가 있으니 환불신청서의 규정을 반드시 숙지해 주시기 바랍니다.